본문 바로가기

군포시미디어센터

군포시정보교육센터는 정보격차를 줄이고 빠르게 변화되는 정보화시대의 적응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정보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엑셀 기초부터 시작해 인터넷 활용 등과 같은 기초적인 교육부터 3D프린팅, 소프트웨어 코딩 등 심화된 교육까지 다양한 강의를 진행합니다.

정보교육센터 소개

운영시간 : 평일(화~금) 10:00 ~ 19:00, 주말(토) 10:00~18:00 *일~월, 법정공휴일 휴관

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운영시간 변동될 수 있음

교육장소 : 군포시 산본로324번길 8, 동영센트럴타워 504호

수강료 : 무료

운영시기 : 2개월 단위 7주 과정(5기수)

정보교육센터 운영시기

정보교육프로그램 연간일정

 정보교육프로그램=

※ 교육 강좌와 세부내용은 기수마다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교육내용

한글, 엑셀, 3D프린팅, 로봇코딩, 스마트폰 활용, SNS 활용 등

수강신청 절차

  • 회원가입/로그인
  • 수강신청 (대기접수)
  • 수강여부 확인 (모집마감 후 추첨)
  • 수강 (교육장소/일정 확인 후 수강)

안내사항

모든 교육은 회원만 신청 가능합니다.

위 교육은 접수 마감 후 추첨을 통해 진행합니다. 다만 군포시민(1순위), 경기도민(2순위)을 우선 선발하고 있습니다.

강사 및 운영상 사정으로 인한 강좌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. (일·월요일 및 공휴일은 강의 없음)

첫날 미통보 결석 시 등록 취소 및 대기자에게 기회를 부여합니다.

수강취소는 1차시 교육일 기준 다음 날 17시까지 가능합니다. (단, 다음 날이 휴관일 경우 그 다음 정상근무일 17시까지 수강취소가 가능합니다.)

교육 중 3회 이상 결석 시, 주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. 주의 조치 누적 2회 시, 1년간 센터 교육 수강이 제한됩니다.

교재비 및 재료비(일부 강좌)는 자부담입니다.

군포시정보교육센터 교육 참여 시 동영센트럴타워 주차장 사용은 불가합니다.

교육 운영 규정, 교육 기록(교육 증빙용) 및 교육 결과물에 대한 활용 동의는 필수사항입니다.

대기자란? 본 센터는 각 강좌마다 신청 정원 외 일정 수의 대기자를 받고 있습니다.
 대기자는 2차시 교육 전 신청 정원 내 결원이 발생했을 시 수강이 가능합니다.
 단, 1차시 특강일 경우 교육 전날 결원이 발생했을 시 수강이 가능합니다.
 대기자가 교육 수강이 가능할 경우 추첨에 따라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문의

031-390-4049 (군포시정보교육센터)